장전동 원룸 인터넷 잘되시나요
글쓴이
- 2020.06.10. 17:55
- 261
사는 원룸이 헬로비전 쓰는데
와이파이가 1분간격으로 끊기네요(스트리밍)
공유기도 새로 사봤으나 동일증상..
다른 분들은 와이파이 잘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는 원룸이 헬로비전 쓰는데
와이파이가 1분간격으로 끊기네요(스트리밍)
공유기도 새로 사봤으나 동일증상..
다른 분들은 와이파이 잘되시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