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장학생 어떤가요???
글쓴이
- 2020.06.11. 00:02
- 41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과는 공대입니다. 소득 1분위에다가 성적도 되서 국가장학금에서 근로장학생 해볼까 생각중인데혹시 공부에 지장 갈 정도로 할일이 많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꿀 빨아요 다른 알바에 비하면
0
0
즐거운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는 일도 어렵지 않고 수업 시간도 고려해주고 시험 기간도 어느 정도 배려해주고 사실 알바로 치면 이만한데가 없죠 ㅋㅋ
0
0
억울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받는거나 간단한 심부름(ex 다른 과사무실에 서류 전달) 뿐일거예요
무조건 하세염
무조건 하세염
0
0
유능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로장학생 맛보면 다른 알바는 힘들어서 못할 지경이에요!!
0
0
겸손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앉아서 전화받고 가끔 간단한 심부름이 다입니다(행정실 갔다오기 등) 진짜 ㅇㅇ
0
0
유별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득1분위면 부모님이 탈세하세요?
0
2
한심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상수리나무
헛소리하노
0
0
끔찍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상수리나무
개소리마세요 집이 가난합니다.욕나오려다 참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꿀이요
0
0
밝은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