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계기사 실기 난이도 어느정도인가요
글쓴이
- 2020.06.11. 00:56
- 2233
지금 필답 개념이랑 기출 5년치 한번 훑고
작업은 아직 시작 안했는데
기말 끝나고 필답이랑 작업 합쳐서
약 4주동안 하루 12시간씩 준비하면 합격할 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부자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업에 시간 많이 투자하세요.
솔직히 실기는 준비한 게 나왔냐에 따라 당락도 영향을 받아서 부모님께 고사 지내달라고 하시고요.
솔직히 실기는 준비한 게 나왔냐에 따라 당락도 영향을 받아서 부모님께 고사 지내달라고 하시고요.
0
0
답답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반대로 필답에서 최대한 점수뽑고
작업형은 최소만하자 하고 합격했어요
작업형 손도안댔으면 감잡는데 꽤걸려요 언넝시작해요
작업형은 최소만하자 하고 합격했어요
작업형 손도안댔으면 감잡는데 꽤걸려요 언넝시작해요
0
0
태연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불복입니다. 동력전달 기본 나오면 그~냥 3시간컷하고 바로 나오는데 어디 듣도보도 못한거 나오면 사람들 도면 받자마자 나갑니다
1
0
귀여운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력나오면 쉬운데 치공구나오면 어려울수도있고 쉬울수도있습니다. 걍 ㅈ빠지게 연습하는게 답이에요. 그리고 도면화 할때 특정방식으로 "해야만"하는게 있고, 자기맘대로 해도되는게 있습니다. 잘 구별하셔서 지켜야하는건 지키고, 안그래도되는건 맘대로하시고 스트레스안받으셔도댐
0
0
한가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답은 더 욕심부리시지 마시고 5년치랑 관련 개념만 확실하게 잡으시길.. 그래서 세이브된 시간을 작업에 투자
0
0
우아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작업형이 더중요해요 필답은 나오는거만나와서 감만 ㄱㄱ
0
0
서운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로또기사
0
0
처절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공구도 준비하세요... 제...발....
0
0
저렴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주 12시간이면 충분하지
0
0
황송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신진짜 3주동안 실기만 매달렷엇고 멘탈도 많이 깨지고 힘들었습니다 ... 4주에 12시간씩하실거면 충분해요 대신 중간에 진짜 많이 힘들수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