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부교공 인국공 코레일 등 다 채용안하겠죠..?
글쓴이
- 2020.06.11. 14:59
- 1360
코로나 여파도 있고 올해 채용도 했으니
권한이 없습니다.
아마 그럴듯 코로나 여파는 내년부터 시작이니
0
0
도도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산딸나무
정부에서 공무원 공기업쪽 압박해서 채용할거 같기도한데...ㅠㅠ 하 코로나 시탱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원이 확 줄겠죠
0
0
행복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용률 사기치려고 공기업 더 뽑아주면 좋겠당
0
0
유능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마름
ㅇㅈㅇㅈㅠㅠ 사기업채용은 박살날테니 공무원 공기업 어떻게든 채용하게 압박넣긴할거 같은데...너무 행복회로인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어림없지 단기인턴으로 채워버리기
3
0
유능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마름
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면서 섬뜩하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부 지침이니 채용을 안하진 않을거 같고..
아마 지금보다 적게 뽑지 않을까요..?
아마 지금보다 적게 뽑지 않을까요..?
0
0
근엄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겹은 정부지침이나 자체 채용계획에 따라서 공채하는거라 매년마다 달라요 ㅎㅎ
그냥 꾸준히 공부하는게 최선입니다
그냥 꾸준히 공부하는게 최선입니다
0
0
천재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지같은 나라 에휴
0
0
해박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공공기관 인원관리하라는 기재부입장 떴는데...
0
0
뚱뚱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교공은 내년에 안할 듯
0
0
명랑한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교공 내년에 뽑긴 할 듯
0
0
세련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교공 올해가 말도안될정도로 뽑아서
내년에는 확 줄듯
2018년 가스공사도 한번 많이 뽑고 난 다음에는
채용규모 확 줄었는데 ..
내년에는 확 줄듯
2018년 가스공사도 한번 많이 뽑고 난 다음에는
채용규모 확 줄었는데 ..
0
0
훈훈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