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에 학식 혼밥하시는 분들 많나요?
글쓴이
- 2020.06.12. 12:05
- 603
내일 기숙사 입사하느라 학교 처음 가보는 새내기인데요! 한동안 학식 혼밥을 많이 하게 될 것 같아서요..
평소에 학식 혼자 드시는 분들 많나요?? 아님 혼밥 전용 테이블 같은 거라도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1/3은 혼자먹을듯
0
0
겸손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꽤 많아요
0
0
재미있는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하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먹보다 혼밥이 더 많음
0
0
명랑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밥이 뭔지 모를정도로 혼밥만 함(주륵)
0
0
상냥한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