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독 못 끝낸 상태에서 내일 지방직 시험치러가는 거 의미있나요?
글쓴이
- 2020.06.12. 13:46
- 1166
내일 날씨도 안좋고 시험장도 멀고 수험기간 3개월에 1회독 전과목 못 끝냈는데 낼 지방직 시험보러가도 의미없는 것 같은데 저같은 경우에 가는게 낫나요? 의미있을까요?
조정점수 기여만 하는 걸까요?
저같은 경우면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치러가서 내 위치확인하고 더 열심히 할듯
2
0
청아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가야죠
0
0
교활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가야죠
0
0
멋쟁이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습삼아 치보는것도 좋아요
0
0
한심한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내년에 똑같은 글 올리실 듯
8
1
난감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장이 너무 먼거 아니면 시험체험 해보러갈것같아요
0
0
점잖은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하면 시험장에서 이런 상황나오구나 느껴볼 겸 가시는 걸 꼭 추천 드립니다
0
0
해괴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
0
0
해박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의고사인셈 치고 현장 분위기 느껴보는 것도 젛은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0
0
세련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 가야합니다
0
0
더러운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합리화 열심히 하셨네요. 보지마세요
0
0
절묘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년에 몇번없는 기회인데 당연히 치러가셔야죠
0
0
우수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씨 핑계가 제일 ㄹㅈㄷ
1
0
착실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게으르면 될 일도 안 됨
0
0
육중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