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살인데
글쓴이
- 2020.06.12. 17:41
- 655
인간관계들에 대한 회의감이랑 현타가 오네요ㅋㅋㅋ 그리고 여친을 사귈지 안사귈지 모르겠지만 27살이상이 되면 이성에 대한 회의감도 올거 같구요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4년뒤를 내다보다니 대단하구만
0
0
나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국 혼자못사는게 인간
저도 현타와봤지만 돌이켜보면 관계가 무조건 영원할거라고 생각해서 그랬던듯
각 시기마다 친한 사람이 있고 바뀔 수도 있다는걸 인정하면 마냥 회의적으로만 생각하지 않게되는 것 같아요
저도 현타와봤지만 돌이켜보면 관계가 무조건 영원할거라고 생각해서 그랬던듯
각 시기마다 친한 사람이 있고 바뀔 수도 있다는걸 인정하면 마냥 회의적으로만 생각하지 않게되는 것 같아요
0
0
싸늘한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ㅋㅋ
0
0
어두운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계가 오래가지 못한다고 해서 진정한 관계가 아니라고도 생각하지 마세요 다 그 시기에 맺어져야할 관계가 있는 것도 있고 그 순간만큼이라도 서로 진심이었던 거라면 진정성있는거니까요
0
0
꼴찌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