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브라 보고 느꼈던점
글쓴이
- 2020.06.12. 20:02
- 1283
페북에서 탈브라 운동하는 여성분 여럿 모여서 탈의하고 사진찍은걸 봤다.
근데 더러웠다. 운동을 전혀 안한 몸들이었거든.
여자라서 욕하는게 아니다.
남자라도 운동 안한 살덩어리 몸매 탈의하고 사진찍은거 보면 똑같이 욕나온다.
물론 운동도 몸매도 개인의 자유다.
근데 sns를 통해 원치않게 보는 사람 입장은 생각안해주는건지. '여자는 벗으면 안되냐 악플달지 말라'고만 떼쓰는게 눈쌀찌푸려졌다.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
0
0
정중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한데 댓글달았누 ㅋㅋ
0
0
한가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쑥방망이
전 댓글안달앗으요 근데 자기들끼리 욕하지마라 게시글지우지마라 관리자야 난리부르스추더라구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ㅋㅋ
0
0
한심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