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적 패논패 하면
글쓴이
- 2020.06.12. 21:12
- 53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다음 학기 복학생들은 어떻게 해요?
학점 인플레 때문에 그 사람들은 기숙사나 근로 같은거 전부 불이익을 받을텐데 그 사람들은 어떻게 보호해주나요??
특히 기숙사는 직전2개학기 성적이아 내년까지도 긱사 성적에서 밀릴텐데
권한이 없습니다.
한대요?
0
0
슬픈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시닥나무
아니요 다른 몇개 학교가 한다고 우리학교도 저거 하자는 사람들이 있길레 저게 형평성이 맞는건가 물어보는거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과목 하나 1도 이해 안되서 논패 될까봐 그냥 씨쁠 받고 치우고 싶음
근데 패논패면 학점 변동 없어서 인플레는 없지 않나요
근데 패논패면 학점 변동 없어서 인플레는 없지 않나요
0
0
슬픈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시닥나무
a2개 b2개 c2개 = 3.0인데
a2개 패스4개 = 4.0으로 만들 수 잇는거에요
a2개 패스4개 = 4.0으로 만들 수 잇는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직전학기로 뭐 하는 것들 땜에 그렇군여
저는 그냥 전체 성적만 생각해서ㅎ
저는 그냥 전체 성적만 생각해서ㅎ
0
0
슬픈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ㅋㅋ
0
0
멋쟁이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학 발표 봐보세요. 쓸데없는 걱정입니다.
0
0
끔찍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학 기숙 근로 이런거 전부 패스하기전 원래 성적으로 하면되져
0
0
귀여운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배추
학기 직후에 선발하는 장학금은 당연히 문제 없는데 기숙사 선발까지 그 원래 성적을 전산으로 보관하나요? 시스템이 그런거면 상관없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