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생 정말 이럼??
글쓴이
- 2020.06.13. 07:19
- 199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2
3
난쟁이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바사
0
0
과감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작
0
0
육중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요
0
0
찬란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주작이라는 사람 실험실 생활 한번도 안해 본 사람이다 ㅋㅋㅋㅋㅋ 근데 아직도 저러는 교수가 있다는게 놀랍네요 ㅋㅋㅋㅋ 교수 이삿날 일일 이삿짐 센터 직원 되야 하고 교수포함 교수 가족 생일날은 일일 기쁨조 되야 합니다ㅋㅋㅋㅋ
0
3
슬픈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자주괭이밥
실험실 생활 해봤는데 금시초문인데요?
0
1
착실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대극
박사과정인데 저건 과장입니다
0
0
육중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섬잣나무
형님 근데 번외질문으로 막상 저런 교수를 만나면 거절 하기 힘든것도 현실이죠?
0
0
수줍은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갯메꽃
요새는 저정도 교수가 드물고, 있다고해도
공식적으로 자료 충분히 마련해서
지도교수를 변경하면 됩니다
(물론 쉬운길은 아니나 주변에 두케이스있음)
공식적으로 자료 충분히 마련해서
지도교수를 변경하면 됩니다
(물론 쉬운길은 아니나 주변에 두케이스있음)
0
0
육중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섬잣나무
당연히 랩바랩이겠지만
요즘 일반적인 경우에 석사랑 교수 관계는 어떤가요?
과거처럼 절대적인 갑을인가요?
아니면 환경이 어느정도는 올라온상태인가요?
요즘 일반적인 경우에 석사랑 교수 관계는 어떤가요?
과거처럼 절대적인 갑을인가요?
아니면 환경이 어느정도는 올라온상태인가요?
0
0
수줍은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정도 맞는듯
1
3
훈훈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당한 소리 하는 사람 많네요.
0
0
찬란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제관계가 아니라 그냥 노예부리듯 하네
0
0
무심한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젊은 교수는 안저래요
0
0
어두운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확실한 건 석사생 되면 학부생이랑 다르게 지도교수 눈치를 엄청나게 보면서 살아야 한다는 점...
0
0
똑똑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런걸 일반화 시키기는 어렵다고 봅니다... 석사2년차로써 느끼는 점은 교수님과 관계가 틀어지면 모든게 어려워 지는건 사실같아요
ps. 저런 노양심 교수가 생각보다 많습니다...ㅠ
ps. 저런 노양심 교수가 생각보다 많습니다...ㅠ
0
0
무거운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심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