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는 학식 안하나요??ㅠㅠ 주말에 끼니 때울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ㅠㅠㅠ
글쓴이
- 2020.06.13. 17:20
- 748
오늘 기숙사 입소했는데, 기숙사 급식은 15일부터 이용 가능하다고 하고.. 또 학생식당은 주말에 영업을 안하나보네요ㅠㅠ 부산대 지리를 모르니 대학가 가서 밥을 사먹긴 좀 그렇고.. 그냥 편의점 가서 대충 때우는 게 최선이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북문에 밥집 많음.
0
0
돈많은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으로 나와서 왼쪽으로 쭈욱 내려오면 식당 많아요ㅎㅎ
0
0
보통의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향유
추천해주떼욥
0
0
해박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하늘나리
하마!
0
0
생생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홍초
하마 존맛 후욱후욱
0
0
해박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하늘나리
마이피누 부대앞게시판에 '북문' 한 번 검색해보세요!!
0
0
보통의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