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공시생 탈출합니다
- 2020.06.13. 20:17
- 5897
평균 95점 정도 나왔네요...
공부한지 2년 되어가는데 드디어 탈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ㅠㅠ
그동안 부모님께 죄송했는데 이제 면접 준비하고,
부모님께도 말씀드려도 될 거 같아요 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이제 진짜 시작인 걸 아시게 되겠지만...ㅎㅎㅎ
여튼 축하드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