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웅비관 살고있으신 분 계신가요? 원래 방에 에어컨 리모컨이 없나요..??
글쓴이
- 2020.06.13. 21:22
- 403
너무 더운데 리모컨이 없어서 그냥 손으로 전원버튼 눌러서 틀었는데ㅠㅠ 온도 조절도 안되고 아무것도 안되서 미지근한 바람만 계속 나오네요.. 날 밝으면 경비실에 가서 문의해 봐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리모컨 주는 기간이 있어요. 기간 내에만 받을수있움
0
0
기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비실에서 수령해야해욤
0
0
키큰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하 그런 거였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온도실화입니까;;; 하나도안시원한데
0
0
화려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백합
그니까요ㅠㅠ 리모콘 받아서 온도 낮춰서 틀어봤는데도 미적지근한 바람만 나오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