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은
글쓴이
- 2020.06.13. 23:41
- 283
인간관계를 가지면 무조건 사람을 믿는 편인가요? 아니면 행실을 보고 그 사람을 완전히 믿기보단, 조금의 의심을 가지는 편인가요? 저는 무조건 사람을 믿지 않고, 어떻게 행동하는지 무슨 생각을 하는지를 항상, 관찰하고 지켜보는 스타일인데, 저같은 스타일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처음 만날 때는 자연스레 인상이나 차림새 등으로 어느정도 판단하게 되고 그 후에는 언행으로 그 사람을 보게 되네요. 그 사람을 믿고 말고는 앞서 말한 점에서 좌우되는 듯 합니다. 또 내용이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왠만하면 믿는 편입니다.
0
0
꼴찌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무조건믿음
인간관계에서 이것저것따지기 시작하면 상대방도 그걸알고 멀어질수밖에 없음
인간관계에서 이것저것따지기 시작하면 상대방도 그걸알고 멀어질수밖에 없음
0
0
못생긴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