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부염 낫게 해주는 사람한테 2천만원 주고싶다
글쓴이
- 2020.06.14. 09:56
- 752
내 전재산 다 주고라도 낫게만 해준다면..
개같은 지루성피부염 뭘해도 안 낫는다ㅠ
권한이 없습니다.
공감...
0
0
더러운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의원추천
0
0
무좀걸린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게에 글써봐
0
0
보통의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병원 피부과 김병수 교수님...추천드립니댱...
0
0
절묘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병원 피부과 김병수 교수님...추천드립니댱...
지루성피부염 아니고 건선일 수도 있대여...큰 병원 가세여
저도 다니면서 좀 많이 좋아졌아야!!
지루성피부염 아니고 건선일 수도 있대여...큰 병원 가세여
저도 다니면서 좀 많이 좋아졌아야!!
0
0
절묘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