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개쉽네....
글쓴이
- 2020.06.14. 11:36
- 2196
ㄹㅇ 경영학은 전곰 수업 잘 들엏음린 걍 푸는 정도고
푸는건 전부다 수능 3점짜리들 수준..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친숙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가지복수초
그냥 후긴데 띠껍네;
1
2
다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가지복수초
오늘 오후2시 코레일 필기 합격자 발표됨ㅋㅋㅋ
0
0
자상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시험치신거에요? 서울에서치나요?
0
0
멍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합격 못하는 쉽무새..
2
0
거대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길 왜 가.. 평생 가난하게 살래?
1
2
일등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당아줌마랑 임금테이블 같다는 거기??
4
2
아픈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석잠풀
오늘 필기발표 됐는데 필기합격하심?
0
0
자상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따지는게 아니라 한심함 이런 글 왜쓰는지
0
0
센스있는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합격 인증샷 기대할께요!
0
0
기발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참다래
ㅇㅈ ㅋㅋㅋㅋㅋㅋㅋ오늘 오후2시 필기발표 됐는데
0
0
자상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 방금 오후2시 필기발표 됐는데 필기합격하심?
어째됐음?
어째됐음?
0
0
자상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합격을 해야지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