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인데 계절학기를 들을지 말지 고민이에요..
글쓴이
- 2020.06.14. 20:09
- 359
필수교양과목을 미리 다 들어놓고 2학기 때 편하게 학교생활 하려고 여름계절학기 열사표를 수강신청 했었는데요,
막상 집을 떠나서 타지에서 생활하니 너무 외롭기도 하고, 기숙사 생활이랑 시설이 생각했던 것보다 안좋아서 여기서 한달씩이나 더 머물러야 한다는 게 너무 싫어요..(어차피 2학기 때도 여기 와서 살아야겠지만요) 그래서 그냥 계절학기 수강 취소하고 종강하자마자 본가로 올라갈까 싶기도 해요
그런데 또 이성적으로 생각해보면 어차피 남은 7학기동안 좋든 싫든 타향살이를 해야 할 것이고, 계절학기 수강해서 나쁠 것도 없으니 그냥 타향살이에도 적응할 겸 눈 딱 감고 수강해버리는게 장기적으론 더 나은 선택일 것 같아요
아무튼 전 솔직히 계절학기가 듣기 싫어요.. 근데 이게 합리적 선택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요
그냥 계절학기 수강신청 실패한 셈 치고 수강취소 해버릴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넵 취소하는게 심리적으로 편하실 것 같은데...!
0
0
멍청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 방학은 좀 즐기라고 말하고 싶은데
코로나 시국이면 미리 학점 채우는 것도 나쁘지 않네여
코로나 시국이면 미리 학점 채우는 것도 나쁘지 않네여
0
0
외로운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노간주나무
이거 ㄹㅇ 통상적인 상황이 아니라서 기왕에 즐길거리가 제한적일 것 같으면 학점 미리 채워두는 거 추천합니다.
0
0
다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