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걸려서 시험 못 치면 F라던데
글쓴이
- 2020.06.15. 09:11
- 920
몸관리 못한 자기 잘못이라는데
말을 뭐 저렇게 하지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말이 아니라 생각부터가 이상한데요. 그게 몸관리로 안 걸리는건가 그냥 교통사고 마냥 재수 없으면 걸릴 수도 있는거지
0
0
우수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그럼 현실적으로 의심환자들은 꾸역꾸역 시험치러 나올 수 밖에 없지않나;;; 무슨 수업이에요...?
0
0
질긴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심리학과..?
0
0
짜릿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죽빵 한대 치고 머라 하면 동체시력이 부족한 탓이라 하세요
7
0
재미있는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갈매나무
ㅋㅋㅋㅋㅋㅋㅋ
0
0
답답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엥 적혀있기로는 발열증상 있으면 추후 시험 응시 가능하니까 오지말라고 적혀있던데 이런것도 교바교...?
0
0
착실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ㅇ 발열증상있으면 나중에 다시 추가 시험치는 걸로 아는데
0
0
청아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무릇
교바교인가봐요
수업시간에 저렇게 말하던데 뭥미?했어요
수업시간에 저렇게 말하던데 뭥미?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