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제가 파마한지 한달하고도 반정도 됬는데
글쓴이
- 2020.06.15. 18:16
- 400
다시 펌을 해도 괜찮을까요?ㅠㅠ 미용사가 그나마 남은 파마기도 직모로 만들어서 완전히, 비주얼이 꼬꼬마 그 자체가 되어버려서요ㅠㅠㅠ 미용에 관심있는분들 제발 도와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시 펌을 해도 괜찮을까요?ㅠㅠ 미용사가 그나마 남은 파마기도 직모로 만들어서 완전히, 비주얼이 꼬꼬마 그 자체가 되어버려서요ㅠㅠㅠ 미용에 관심있는분들 제발 도와주세요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