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출, 부모님 휴대폰 사려는데 글쓴이 2020.06.16. 14:13 302 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제가 혼자 가도 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잉여 쑥갓 20.06.16. 14:31 부모님 신분증인가 신분증 사본인가 들고 가셔야 할겁니더 1 0 잉여 쑥갓 댓글 내용 복사 부모님 신분증인가 신분증 사본인가 들고 가셔야 할겁니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잉여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우아한 초피나무 20.06.22. 04:21 내가 할때는가족관계증명서 부모님 신분증 잇으면됐음 0 0 우아한 초피나무 댓글 내용 복사 내가 할때는가족관계증명서 부모님 신분증 잇으면됐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우아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