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도 학교에서 인바디 측정하는 거 하나요? 글쓴이 2020.06.16. 19:35 265 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제곧내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어리석은 동부 20.06.16. 21:22 전화예약해야된다고 붙어있었어요 0 0 어리석은 동부 댓글 내용 복사 전화예약해야된다고 붙어있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어리석은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20.06.17. 16:25 어리석은 동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