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4학년분들
글쓴이
- 2020.06.16. 20:59
- 62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현장실습 못하신 분 계신가요 ㅠㅠ
방학때 코로나 때문인지 지난 방학에 비해 기업수도 많이 줄었고
그래서 그런지 이번 방학에 현장실습 지원한거 다 떨어졋는데 혹시 못하신 분들 어떻게 하실 생각이신가요 ?
권한이 없습니다.
세번 떨어져서 면제요
0
0
과감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개미취
뭐가 면제에용?
0
0
깔끔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광대수염
현잔실습 계속 신청해도 계속 떨어지면 면제해줍니다
아니면 자율연구같은거 들으셔도 되고
아니면 자율연구같은거 들으셔도 되고
0
0
꼴찌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만수국
1차 신청 3번 떨어질 경우 아닌가요??
0
0
황송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고민입니다. 대학원갈줄 알고 지원안했다가 낭패네요...
0
0
똑똑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