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셋 경제학과 출신이 보면
글쓴이
- 2020.06.16. 22:20
- 56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학점은행 타전공 이수때문에 필요해서 2급 이상 따야되거든요!
경제학 전공했고, 1주일 정도 공부해서 2급 찍을 수 있을까요? 예시문제 풀어봤는데 거의 다틀려서 ㅠㅠ
문제가 너무 애매하고 생각을 좀 해야되더라구요.ㅠㅠ
추천도서 있으면 부탁드릴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테셋은 해커스나 에듀윌 나쁘지 않아요 원론 수준 책 다시 쭉 보고 푸시면 감찾을수 있을거임
0
0
슬픈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커스보세요 무조건해커스 에듀윌 해커스 둘다봤는데 해커스가 짱입니다!! 2급 쉬워요 실제시험이 책보다 훨씬 쉬워요 그리고 시험하루전에 한경테셋 홈페이지가면 오늘의 테셋용어 정리해놓은거 있는데 거기서 다나와요 꼭보세요
0
0
특이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나도바람꽃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 쓴이님 잘되실겁니다 ^.^
0
0
특이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님감사합니다 이글덕분에학점은행제학점신청 까먹은거다시생각남감사
참고로 전 s급 비전공자 3주만에 후훗
참고로 전 s급 비전공자 3주만에 후훗
0
0
밝은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동자꽃
그렇군요!수고하세요~!ㅎㅎ저도 학은행!!!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