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적패논패 달라는거 도둑놈 심보 아닌가요
글쓴이
- 2020.06.17. 14:22
- 75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차라리 그냥 전과목 패논패면 이번 학기에 제대로 강의가 안되서 그럴만도 하지 싶은데 본인이 잘본 성적응 갖고 가고 못본건 버리겠다는게 말이 되나요?
학교측에서 먼저 해주겠다면 이해하는데 학생이 그걸 해달라고 요구하면 학교 입장에선 어이없을것같은데ㅋㅋㅋㅋ
성적은 상대적인거고 나만 그런게 아니라 같은 강의 듣는 모든 학생이 동일한 환경에서 배우는데 본인 성적이 낮은 이유를 강의 질이 낮다는걸로 돌리는 것도 웃기고 그걸 핑계로 낮은 성적 묻고 패스로 돌리려는건 욕심으로만 보이는데 제 눈에만 그런가요
물론 이번 학기 강의가 엄청 짜증나는게 많긴한데 성적이랑은 별개잖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서강대 가서 그렇게 말해 결국 안하자나 우린
0
0
세련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패논패 할 순 있죠. 대신에 이번엔 성적장학금이라던가 없어야죠. 성적으로 등수를 매길 수가 없으니까요.
0
0
멍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의의 질은 모르겟고 족보는 진짜 문제가 심각한듯
0
0
우아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타에 찡찡대는 애들 꼴보기싫음
0
0
야릇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