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외집중근로와 계절학기 병행가능한가요?
글쓴이
- 2020.06.17. 14:51
- 314
1학년입니다 만약 병행이 안되면 계절하는게 나을까요 근로를 하는게 나을까요? 계절은 교선3학점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교외근로 생각보다 선정되기어려워욤 ㅠ 일단 계절신청해놓고 결과보고 선택하세욤 학점 챙기는게 나을지 알바해두는게 나을지는 본인 선택이니까...!
0
0
난폭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가능
0
0
슬픈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시간 외에 근로는 가능할텐데. 기관에 말하고 하는 사람들 봄. 다른 학교긴함
0
0
피로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