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보 너무 심하네...
글쓴이
- 2020.06.17. 18:35
- 116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평소같으면 조금씩 바껴서 나오는데 교수님도 귀찮았나본지 복사 붙이기 하셨네...전 그것도 모르고 시험 다 끝나고 알았고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질긴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히말라야시더
난 족보 원래 안보고 쳐서.. 사실 못 구하는거지만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억울함 족보없이 싸우는 나같은 전사들 화이팅!
0
0
초조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기린초
공대 족보 없이 4점대인데 이번에 느낌이 안 좋음.. 평소같으면 에이정도일거 같은데 이번엔 더 낮을 듯 ㅜㅜ 교수님이 평소에도 학점 비율 안채워주시고 이번에도 안채워준다 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업도 제대로 못했는데 시험이라도 족보대로 내주시지ㅜㅜ 할거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