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06.17. 23:20
- 127
.
권한이 없습니다.
1
0
야릇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푸조나무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푸조나무
글구 대충이해됏으면 공식외우시면 되겠습니다 !! 기계적으로 하는게 편할거에요
0
0
야릇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ㄷ
0
0
질긴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현금 흐름을 구하라고했잖아요. 근데 감가비는 비용처리했으나 실제 나간 현금은 아니기때뮨에 플러스해주는겁니다 (지금 영업이익은 수익-비용인데 문제에서 따로 언급없다면 수익이나 비용중에 감가비빼고는 전부 현금으로 받고 , 지불했다고 가정합니다.. 따라서 영업이익계산시 현금이왔다갔다한게 아닌 감가비는 비용에서 빼줘야하죠)기계값30억을 2년에 걸쳐서 비용화했으니 1년마다 15억빼주는게 맞지않느냐(=감가상각비를 더하면 안되지않느냐)는 아닙니다. 왜냐면 기계값 나간 0년차때 30억을 전부 -처리할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