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글쓴이
- 2020.06.19. 00:58
- 27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부산대 어떻게 왔나 싶을 정도로 영어 못해서 회화를 배워보려고 합니다ㅠㅠ 학교 근처에 영어회화 배울 수 있는 괜찮은 곳 있을까요? 혼자하는 건 잘 안되더라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스터디 만들어요
0
0
질긴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부산대 태반이 어....어....거림
외국인들하고 어울리는거 관심있으시면
버디 해보세요
외국인들도 호의적이고 친구도 사귀면서
공부로서의 영어가 아니라 진짜 재미있어요
실력도 급상승함
외국인들하고 어울리는거 관심있으시면
버디 해보세요
외국인들도 호의적이고 친구도 사귀면서
공부로서의 영어가 아니라 진짜 재미있어요
실력도 급상승함
0
0
머리나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한련
오 어떻게 하는거에요? 솔깃
0
0
흔한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ow fabulous to see you
0
0
정겨운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