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처럼 해외에 아직 안가보신분들 계신가요?

글쓴이
  • 2020.06.19. 13:57
  • 823

저는 해외여행을 좋아하는스타일이 아니라서 그런가 

하긴 아직 가본적없으니 그것도 잘모르겠네요

해외에 아직가본적이없어요 

 

국내여행은 좋아해요 구석구석 다니면서 여유롭게 다니는걸 좋아해서요 치안도 안전하고 먹는것도 좋고..

주변에서 성인이되었는데 그건문제가있다고 하길래

정말 큰 문제일까 싶습니다. 

해외여행이야기가 나오면 정말 할말이없어서 걱정도됩니다

취업을하면 더 가기 어려울텐데..

혹시 저처럼 해외에 안가보신분들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5
태연한 창질경이 20.06.19. 14:02
학교에서 문화교류? 이런걸로 가거나 출장 간거 말고는 제가 계획해서 해외로 가본 적은 없네요.
0 0
해괴한 백합 20.06.19. 14:25
문제 될건 없지만 가보면 좋은 추억, 경험이다 이런 느낌이에요~ 제생각이지만 어릴때 가는거랑 또 나이들고 가는거랑 조금 다른느낌이고 받는 영감도 다르다고 생각해요~ 가는것을 추천하지만 안갔다고 절대 문제가 되는건 아니에요~
0 0
초라한 오미자나무 20.06.19. 14:46
저도 성인돼서 두번 가봤네요. 원래 여행을 별로 안좋아하기도 했고 그런 감상도 없었지만
남들이 좋다고 하는거 정말 좋은지 확인하러 가본 느낌이랄까? 역시는 역시더군요.
사실 크게 감동 받거나 하는 사람도 많지 않고 해외라는 느낌을 좋아하는 사람이 더 많은것 같아요
0 0
아픈 히아신스 20.06.19. 14:58
문제가 있는건 절대 아니에요
다만 국내여행을 좋아하신다면 해외여행도 해보면 분명히 좋아하실 것 같아요
0 0
즐거운 매듭풀 20.06.19. 15:29
저도 똑같아요.
0 0
화사한 산딸기 20.06.19. 16:07
30대인데.. 학창시절때 학교에서 외국 보내준거 빼곤 해외여행 한번도 안해 봤어요..
가치관의 차이 아닐까요? 그게 문제가 있는건 아닌듯 해요..
제 기준의 해외여행도 습관이라 생각되어 한번 가면 주기적으로 가고 싶어지고 그럼 그만큼 나가는 지출이 커져
굳이 나가고 싶다라는 생각은 안들더군요..
0 0
안일한 솔붓꽃 20.06.19. 16:16
저도 아직도 안 가봤어여~
0 0
까다로운 갯메꽃 20.06.19. 16:27
엥 그게 왜 문제에요~~
0 0
섹시한 망초 20.06.19. 16:28
여권도 없어요
0 0
센스있는 천수국 20.06.19. 17:50
해외여행 진짜 좋아하는데 사람 취향차이죠 해외여행 경험이 없다고 문제될건 전혀 없죠 ㅋㅋㅋ
근데 전 국내도 진짜 많이 가봣는데 비교가 안되게 해외에 좋은데가 훨씬 많아요
0 0
고고한 각시붓꽃 20.06.19. 20:12
해외라는 '낯선' 환경에 다가오는 감흥이 크긴한데 개인차에요. 해외 여행이 좋아서 한 달 가까이 유럽 여행도 해봤지만 저는 전국 돌아다니면서 여행했던게 더 재밌고 와닿았어요. 진짜 개인차에요.
0 0
청아한 미국나팔꽃 20.06.19. 21:28
침대에서 유튜브보는게 최고
0 0
나약한 층층나무 20.06.19. 23:40
문제없음
그게 문제라고 생각하는 사람 좀 웃기네요
0 0
운좋은 뚝새풀 20.06.20. 00:51
저도 아직... ㅠㅠ
0 0
한심한 수양버들 20.06.20. 09:18
절대 문제가 아님
다만 한번은 꼭 가보라고 추천은 해주고싶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