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평가 완전히 익명이죠?
- 2020.06.20. 02:14
- 161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강의평가때 진짜 하고 싶은말 쓰고 싶은데 혹시라도 저 찾아낼까봐 걱정이 돼서요ㅠㅠ 강의평가 완전히 익명이죠??
욕은 안쓸거고, 보통수준의 학생이 독학해서 가르쳐도 이것보단 잘 가르치겠다라는 정도로 써내려갈 생각인데 혹시 저 찾아내서 학점 떨어뜨릴까봐 걱정이네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교수는 확실히 알던데, 어느 교수는 어림짐작으로 추측함
수업하다가 갑자기 한 애한테 너 나한테 F줬지라고 묻던데, 정작 그 애는 C줬다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모님이 교수입니다 절대몰라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초등학생 동생이 님 성적표보고 내가해도 이것보단 잘하겠다고 하면 아, 더 열심히해야지 생각이들까요?
글쓴이랑 초등학생 차이보다 교수랑 글쓴이 차이가 더 날텐데
평생을 해당분야 국내최고 두뇌로 살아온분들께 그것보다 모욕스러운말은 없을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나해도 너보다 잘하겠다 이건 모욕입니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앞으로는 신경써달라고 쓰라구요;;
너보단 잘하겠다 이거는 사제지간이 아니더라도
지성인이라면 타인에게 해서는 안되는 그냥 모독인 말이에요;;
교수 아니라 식당에 가서라도 내가 이것보단 잘만들겠다
미용실가서 내가 이것보단 잘자르겠다
택시타서 내가 이것보단 운전잘하겠다
이러는건 그냥 모욕하고 싸우자는거에요;;
님이 안똑똑한건 알겠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으로 제가 본문을 봤을때 처음했던 말이 아휴 였습니다
제가 굳이 뭔 말을 안해도 오프라인 개강하고 동기, 선후배들과의 현실 인간관계가 시작되면
스스로 깨닫게 될수밖에 없는 말투나 마인드를 가지신것 같아서 굳이 더이상 댓글 안남기겠습니다.
'고생많이 하십시오'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꼰대 평생 노예처럼 사세요 앞으로 정부가 이상한 정책 내놓아도 그건 최소한 석박급 전문가들이 내놓은 거니까(장차관급 인사들이 대부분 교수급에서 차출되는 건 아시죠? 그리고 각부 부처 실국장들은 웬만하면 나중에라도 대학원 가서 석박 따려고 함) 괜히 고작 학부 졸업도 못한 덜떨어지는 수준으로 비판하지 마시고 동사무소 같은 곳에서 근무하는 공무원들한테도 최소한 님보다는 행정학 행정법 등 행정 관련해서 공부 더 많이 한 사람들일 테니까 민원 같은 건 넣지 마시고요 ㅎㅎㅎ
또 물건 살 때도 성능이나 디자인 같은 것들 당신보다 더 뛰어난 사람들이 만들어 낸 거니까 그것도 물론 비판해서는 안 되겠죠 님 논리대로라면 그런 사람도 다 인간관계 문제 있는 사람인 거니까요 아 음식점 후기도 무조건 칭찬만 하는 글 써야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익명아니에요. 출석부 순으로 쭉 익명 평가인거지 알아내려면 다 알아냅니다. 이상한소리 적으면 안됌 진짜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