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도 비대면 할 수 있나
글쓴이
- 2020.06.20. 12:20
- 1272
2학기 개강하려면 두 달이나 남았긴 한데
그 때도 하루에 수십명 씩 확진자 나오면 비대면 하려나
그 때 코로나가 어떻게 될 줄 아냐 아무도 모른다 이런 거 말고
확진자가 계속 나오는 상황에서 대면강의 할지 안할지 궁금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ㄹㅇ 궁금
0
0
푸짐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실적으로 코로나가 그 때까지 해결될 리가 없죠.
0
0
점잖은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석 찐ㄸ쉣들 신나겠누
0
1
기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참나리
닉값 ㄷㄷ
0
0
근엄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