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내에 다양한 전문직 고시반이 존재하나요?
- 2020.06.20. 15:52
- 94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회계사, 행정고시 준비반은 있는 거 같던데 혹시 노무사 준비반도 있을 까요?
없는 줄 알았는데 전문직 고시반에서 준비하신다는 다른 글을 봐서 혹시나 해서 여쭤 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akao.com/o/sxMq3Ihc 대화나누고싶슴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강에 비해 첨삭 퀄이 좋다고는 말 못하겠지만 자가첨삭하면서 스스로 보완점 찾는것도 공부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차 병행하시면 2차공부로 노동법이나 선택과목은 커버가 됩니다, 사보법은 저도 시험 한달 전에 기본강의 들었습니다
제가 만약 지금쯤 진입한다고 생각한다면 내년전까지 민법 + 2차에 중점을 두고 공부할거 같네요
다음카페 노길사에 가입하셔서 합격수기 다량으로 읽어보시면 계획짜는데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차생은 아무리 일찍 시작해도 3기 끝까지 가서도 양에 허덕여요 제가 지금 딱 그래서^^
아니면 0기가 언제 개강하는지 모르겠지만 행쟁 0기를 두번 들으시는것도 추천합니다
저 0기 강의듣고 1기 들어가니 하나도 기억안나서 울면서 다시 들었습니다…
정말 그만큼 행쟁은 진입장벽이 높은데 이해중심으로 기초를 탄탄히 잡는게 필요해요 저도 초시생이라… 조언드리기 민망하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