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터미널에서 진주 가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20.06.20. 20:23
- 43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경상대 갈려면 첫번째 정류장에 내리면 되나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네 첫번 째 경유지 계양터미널에서 내리면 됩니다
0
0
바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사님들이 도착하면 계양입니다~ 라고 말씀해주십니다
0
0
배고픈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남천
감사합니다 ㅜㅜ 혹시 시간 어느정도 걸리나요? 1시간 반 맞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길게 2시간 잡고 가시면 됩니다
마산즈음에서 간혹 막힐 때가 있어요
정시도착이 꼭 필요하시면 부전역에서 동해선 무궁화호 타시면 2시간정도에 도착합니다.
마산즈음에서 간혹 막힐 때가 있어요
정시도착이 꼭 필요하시면 부전역에서 동해선 무궁화호 타시면 2시간정도에 도착합니다.
0
0
겸손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지주택공사 시험치러가심??ㅋㅋ
저랑 같이 가실?
저랑 같이 가실?
0
0
미운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백합
다른 곳 가요 ㅎㅎ건승하시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동발전 파이팅!!
0
0
착잡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양이 아니고 개양이고..
진주 IC 나오자마자 처음 서는 곳에서 내리면 됩니다
내려서 택시타고 가는게 편함
진주 IC 나오자마자 처음 서는 곳에서 내리면 됩니다
내려서 택시타고 가는게 편함
0
0
천재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주인인데
개양터미널입니다 넘나 불편하다구욧!!
진주ic지나면 내리면되요
개양터미널입니다 넘나 불편하다구욧!!
진주ic지나면 내리면되요
0
0
근엄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