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짧으신 분들!!
- 2020.06.20. 23:36
- 59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제가 식욕이 진짜 거의 없어요,,
학식이나 진짜 비싼 음식점이나 맛 조금 차이나도
저한테는 딱히 의미없고,,
배고프다는 생각은 당연 들지만 막상 먹으면 또 진짜 조금만 먹고 맛있다거나 뭐 먹고 싶다!! 이런 생각이 안들어요,,
그렇다보니까 남자친구 사귈때 이런 부분들이 조금많이 신경쓰여요 ㅠ ㅠ
처음에는 같이 음식점을 가도 왤케 못먹냐고 제꺼까지 먹어주기도 하고? 그런데 조금 지나면 자기만 먹고 있으니까 약간 좀 안 좋아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저는 다 먹고 자기는 또 먹고 있고,, 한두번도 아니고 매번그러까 솔직히 제가생각해도 짜증날거같긴해요 ㅠ ㅠ ㅠ ㅠ 몇 번 연애하는동안 이걸로 지적받은 적이 꽤 되는데,, 현명한 답을 못 찾은 것 같아요..
그렇다고 제가 밥 다 먹고 폰만 보는건 아닌데,, 이야기? 도 계속 나눴는데 ㅠ ㅠ 어쩌면 좋을까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보다 빨리 먹는 애들도 있고, 제가 빨리 먹어도 그냥 기다리면 되니까 다른 친구들이 크게 신경은 안썼던 것 같아요,, 대부분 빨리 먹고 기다리는 편이에요.. ㅠ ㅠ 속도도 속돈데 뭘 안먹으니까 답답해하는 느낌이었어요.. ㅠ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엄청 천천히 먹어봐여 그러면서 동시에 배도 늘려보는 것도 좋을듯 전 그렇게 해서 계속 배 늘려갔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가 가진 특성이 그거고 연애에서 걱정이 된다는 내용인데, 고칠 수 있다는 뉘앙스가 없는 걸로 보았을 때는 적어도 그렇습니다. 그냥 데이트 할 때 서로의 개인차 정도로 받아들이는 그림이 가장 이상적이지요.
다 떠나서 상대방한테 내가 이런 사람이라 잘 못 먹는다 얘기하고 진솔하게 한 번이라도 이 문제에 대해 대화를 나눠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런 익명게시판에 쓰기 전에 말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몸에서 에너지랑 재료가 필요없어서 식욕이 안생기는거
근데 이게 문제가 한번 그렇게 되면 점점 악화됨
님은 성냥불밖에 못 넣는 사이즈의 아궁이인거임. 남들은 정상크기에 큰 장작 넣고 불 떼서 건강하고.
운동하셈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