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사 vs 로변 누가 승?
글쓴이
- 2020.06.21. 13:08
- 3892
그냥 다들 의견 궁금
물론 내가 저 둘 중에 하나라는 확신은 없다.
권한이 없습니다.
대변
0
1
치밀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리 그래도 로변이죠 ㅋㅋ
0
2
무거운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
0
0
늠름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로 소위말하는 빅4기준 로변 압승 그대신 회계사에비해 변호사가 빅4드가는게 훨씬어렵죠
0
0
특이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무
ㅋㅋㅋㅋㅋ빅4아닌 일반 개업이라도 아직 로변압승임
0
4
난쟁이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노랑꽃창포
법인입사없이 일반개업은 조금 힘들거같은데요 아닌가요??
0
0
특이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계사 지망생이지만 로변이 승인 것 같습니다
0
0
근육질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문직의 꽃은 변호사입니다
0
0
느린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어려서들 그런가 현실감이 없네들
사시없어지고 현재기준 스카이로변>회계사=성대로변>>이외로변 이정도가 고시생들 사이 대부분이 인정하는 인식입니다
회계사 5년차에 연봉1억보장인데 로변은 양극화가 너무 심해서 평균 으로 비교하면 회계사가 우위라고 봅니다
사시없어지고 현재기준 스카이로변>회계사=성대로변>>이외로변 이정도가 고시생들 사이 대부분이 인정하는 인식입니다
회계사 5년차에 연봉1억보장인데 로변은 양극화가 너무 심해서 평균 으로 비교하면 회계사가 우위라고 봅니다
6
1
미운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양배추
제가 회계사 이제 곧 3년차 되는데, 5년차에 1억보장이었나요..?
다시 알아봐야겠당..
다시 알아봐야겠당..
0
1
무좀걸린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변이 낫죠.. 이건 주변에 전문직인 친구들 좀 있는 사람이면 다 안다는...
일단 과에서 공부 잘하는 친구들은 로스쿨 더 많이 감.
심지어 경영대라고 하더라도
일단 과에서 공부 잘하는 친구들은 로스쿨 더 많이 감.
심지어 경영대라고 하더라도
1
5
해박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중 뭐든 사회적으로 넘사인데 꼭 아닌애들이 각재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미없음ㅋㅋㅋㅋㅋㅋ
의미없음ㅋㅋㅋㅋㅋㅋ
0
0
즐거운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우연히 지나가던 변호사인데요, 둘 다 좋은 직업이고 자기가 하고 싶은 일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 돈 제일 많이 법니다! 아 아니다 돈은 장사 좀 되는 개업변이 제일 잘 법니다..
참고로 5년차 쯤 1억 이상 버는 로변이 적지는 않을 겁니다.. 그럼 이만..
참고로 5년차 쯤 1억 이상 버는 로변이 적지는 않을 겁니다.. 그럼 이만..
0
2
조용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로변이지..... 회린이지만 비교할걸 비교해라..
0
1
힘쎈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중에 노무사있고 얘 와이프는 변호사임
회계사인 다른 친구는 저 둘이 합친거만큼 범 ㅋㅋ
참고로 노무사-건대 변호사-시립대 회계사는 고대출신임
걍 당연히 변호사라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아닌 경우도 넘친다는걸 알려주고 싶어서 적어두고 감
회계사인 다른 친구는 저 둘이 합친거만큼 범 ㅋㅋ
참고로 노무사-건대 변호사-시립대 회계사는 고대출신임
걍 당연히 변호사라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아닌 경우도 넘친다는걸 알려주고 싶어서 적어두고 감
2
0
신선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스쿨에서 좌표찍은듯
2
0
나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학부 출신이지만 로스쿨보다 회계사 되고픔
0
0
잘생긴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