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고사 끝나면 확진자 급등할 거 같다
글쓴이
- 2020.06.21. 16:00
- 671
꼭 기말고사 때문은 아니더라도
그냥 다시 느는 시기일 거 같음
그걸 대학들 탓으로 돌릴거고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k방역 모르세요?
0
0
힘쎈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갯완두
아 방심해서 역으로당한 그거여?
1
0
똑똑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식한거같다
학교빼고 다른곳이 더 허술하고 밀집도 더 하면 더 했는데
다른곳은 검열자체도 안하거나 마스크 벗고있는경우가 대부분
학교빼고 다른곳이 더 허술하고 밀집도 더 하면 더 했는데
다른곳은 검열자체도 안하거나 마스크 벗고있는경우가 대부분
1
0
우아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청미래덩굴
제목만읽는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