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북문사는데 무조건 정문으로 들어가야 하나요?
- 2020.06.22. 11:50
- 137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내일 인문대에서 시험치는데 인문대는 정문으로만 들어올 수 있다고 하는 것 같은데ㅜㅜ북문에서 바로 인문대로 가면 안되는검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껀수 하나 잡았다 싶음 비웃고 불링하는 것도 좀 역겨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