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vs 공기업
글쓴이
- 2020.06.22. 13:28
- 143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아직 둘다 제대로 준비 안 해봐서 모르겠는데 공기업이 들어가기 훨씬 빡센가요? 9급 하루에 순공 10시간씩 찍어야 한다던데
그런 정신으로 공기업하면 뚫을 수 있지 않나요? 기회도 훨씬 많고..
권한이 없습니다.
9급은 그렇게힘들지않음
0
0
배고픈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 다 난이도가 어렵기 보다는 문이 좁아요
0
0
멍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졸입장에선 9급이 쉽고 대졸입장에선 공겹이 들어가기 쉽겠죠..(전공분야 한)
그리고 공기업>>>9급이라 생각합니다. 연봉 등등따졌을때
그리고 공기업>>>9급이라 생각합니다. 연봉 등등따졌을때
0
1
처참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이 훨씬 빡세요
서류전형, 서류 통과 후 필기시험에는 ncs에 + 전공필기도 있고, 필기통과 후에는 1차면접, 1차면접 후에는 2차면접
이까지 다 통과해야 최종합임
걍 산넘어 산임
서류전형, 서류 통과 후 필기시험에는 ncs에 + 전공필기도 있고, 필기통과 후에는 1차면접, 1차면접 후에는 2차면접
이까지 다 통과해야 최종합임
걍 산넘어 산임
6
0
친근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 오늘 인국공 꼬라지 보소.. 공무원으로 튀어야할듯.. 인국공만의 문제아니여서 에휴
2
0
질긴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글에 동의 ㅋㅋㅋㅋㅋ 공기업 조만간 시선 더 안좋아질듯 ㅅㅂ
0
0
머리나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도 고졸특채 늘어나는 추세라 공채로 들어가는 입장에서는 그렇게 달갑지만은 않습니다 ㅎㅎ
0
0
진실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딜가도 똑같아요
대기업도 기술직 아저씨들 일반 사원으로 바꿔달라고난린데 ㅋㅋㅋ
그냥 본인 길에 맞는거 선택하세요
근데 대기업 공기업 두 개 취직 해보고
공무원 취직한 친구들 이야기 종합하면
공부량은 공기업 경쟁률때문에 솔직히 거의 비슷해진거같고
공기업은 면접이 진짜 피말립니다ㅎ
대기업도 기술직 아저씨들 일반 사원으로 바꿔달라고난린데 ㅋㅋㅋ
그냥 본인 길에 맞는거 선택하세요
근데 대기업 공기업 두 개 취직 해보고
공무원 취직한 친구들 이야기 종합하면
공부량은 공기업 경쟁률때문에 솔직히 거의 비슷해진거같고
공기업은 면접이 진짜 피말립니다ㅎ
0
0
착실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