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걸이 잘하시는 분들 느낌 질문
글쓴이
- 2020.06.22. 18:32
- 71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팔 말고 등을 움직이라고 하는데 진짜 팔에 힘 거의 안들어가는 느낌이고 견갑골 등근육 움직임만 쓰는 느낌이 드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추운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완근에 힘 들어가는건 어쩔 수 없어요 몸무게 감당할만큼 전완근이 발달하면 덜하긴 하죠
하다보면 늘어용
하다보면 늘어용
0
0
유치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끼손 네번째손에 힘꽉주고 나머지는 거의 얹지는 느낌으로 하심 광배쪽에 힘드감
0
0
찬란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보면 느낌 신경쓰지말고 그냥하면 되고 한 6개정도한다 아니면 갑자기 안는다 하면 스트랩끼고 스트랩에 의지한다는 느낌으로 전완에 힘빼고 하시다가 8개 정도 될 때 다시 스트랩 빼면 자유자재로 됩니다
0
0
힘좋은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물억새
그러다가 어깨나가요 ㅋ
제대로 견갑 잡고 하는느낌을 배우고해아함
모르곗으면 랫풀부터 하다가 넘어가는게 맞음
제대로 견갑 잡고 하는느낌을 배우고해아함
모르곗으면 랫풀부터 하다가 넘어가는게 맞음
0
0
찬란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큰방가지똥
님말 맞음 밴드 쓰든 네거티브를 하던 처음부터 정확하게 하려고 해야됨 ㄹㅇㅋㅋ 어깨 작살나면 등운동 가슴운동 다 엿됨
1
0
허약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큰방가지똥
숄더패킹만 하면 팔을 쓰든 어깨를쓰든 등을 쓰든 어깨 안나가요 오히려 등만 쓰려다가 다칩니다 처음에는 일단 몸무게 컨트롤할 힘을 기르는게 중요합니다 몸은 자연스럽게 움직이도록 설계되어있어요 툭툭 떨어지지만 않으면 됩니다
0
0
힘좋은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몸무게 버틸 악력도 중요합니다 악력기 틈틈히 ㄱㄱ
0
0
즐거운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같은 초보시면 랫풀다운이라도 고중량으로 올릴때까지 연습하세요
0
0
정겨운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5개씩 5세트 ㄱㄱ 그럼 등 쓰기싫어도 써짐
0
0
착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