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하루에 세개씩 매끼니마다 챙겨먹는데
글쓴이
- 2020.06.22. 20:45
- 344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보충제도 굳이 먹어야 할까요? ㅠ
운동은 새벽에 한시간 반정도 맨날 하구오
권한이 없습니다.
ㄴㄴ
0
0
예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에 세개씩 끼니마다면 3끼 드신다치면 9개 먹나요
너무 많이 드시는 것 같은데 혹시 식단을 밥+ 닭가슴살3개 무한반복하시는건 아니죠?
너무 많이 드시는 것 같은데 혹시 식단을 밥+ 닭가슴살3개 무한반복하시는건 아니죠?
0
0
진실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편백
아 한끼에 한개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300구람은 좀 적은데 보충제까진 드셔도됩니다
다른 단백질원 자연식(집밥같은거에 두부나 다른고기등과 함께 )과 함께 닭가슴살을 먹는지 아니몀 쌀밥 + 닭가슴살 + 야채 로만 먹는진 몰겠으나
후자면 단백질양이 적어보여요! (끼니마다 200구람 추천 이경우 보충제 생략가능)
전자의 경우도 보충제까지 드셔주는게 저는 좋다고봅니다
근데 이것도 대략적인거지 님 몸무게나 근육량등등에따라 달라짐
다른 단백질원 자연식(집밥같은거에 두부나 다른고기등과 함께 )과 함께 닭가슴살을 먹는지 아니몀 쌀밥 + 닭가슴살 + 야채 로만 먹는진 몰겠으나
후자면 단백질양이 적어보여요! (끼니마다 200구람 추천 이경우 보충제 생략가능)
전자의 경우도 보충제까지 드셔주는게 저는 좋다고봅니다
근데 이것도 대략적인거지 님 몸무게나 근육량등등에따라 달라짐
0
0
야릇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먹어도됨
0
0
청결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하면 몸무게x 1.6-2.2g 단백질 섭취필요
0
0
조용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닭가슴살 외에 님이 먹는 단백질을 계산해보면 되죠.
일반인기준 체중 1kg당 1~1.2g 정도 동물성단백질로 먹고 있으면 충분하고 넘친다고 생각하시면 됨
저기에 밥이나 다른 풀반찬에 든거 다 합치면 하루에 필요한 양으론 남아돔
보충제는 끼니 잘 못챙기는 사람을 위해서 있는거임. 세끼 다 드시는 사람은 ㄷㄷㄷ
일반인기준 체중 1kg당 1~1.2g 정도 동물성단백질로 먹고 있으면 충분하고 넘친다고 생각하시면 됨
저기에 밥이나 다른 풀반찬에 든거 다 합치면 하루에 필요한 양으론 남아돔
보충제는 끼니 잘 못챙기는 사람을 위해서 있는거임. 세끼 다 드시는 사람은 ㄷㄷㄷ
0
0
유쾌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왕솔나무
체중 1kg당 1.2g넘게 먹으면 살만 찌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걍 좀 팁드리자면
단백질은 그정도면 충분하고요 더 먹고싶으면 더 드시고요
체중 유지하고싶으면 싶으면 탄수화물을 조절하면 됩니다.
단백질은 그정도면 충분하고요 더 먹고싶으면 더 드시고요
체중 유지하고싶으면 싶으면 탄수화물을 조절하면 됩니다.
0
0
유쾌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왕솔나무
네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일 새벽테 1시간 30분동안 운동한다구요??
그게 가능?
그게 가능?
0
0
우아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삼잎국화
네 여섯시부터 운동해서 ㅎㅎ 아침에 운동하니 우울감도 없어지고 좋더라거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닭가슴살 한덩이가 보통 100g덩도하고, 100g당 단백질은 25~30g 정도 있습니다. 운동하는 사람이면 단백질 체중*1.5~2g 정도니까 이외에 식사로 섭취하는 단백질 고려하면 충분히 섭취하고 있네요
0
0
냉철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