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님덜 공대 3학년인데
글쓴이
- 2020.06.22. 21:17
- 55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번에 공기업 연구소 인턴으로 들어갈 기회가 생겼는데 이것도 혹시 정규직으로 전환될 수 있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이상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금낭화
이번 인국공처럼 전환될 수도 있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거랑은 다르죠... ㅎㅎ
0
0
이상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금낭화
ㅜㅜ 저도 꿀빨고 싶다는 생각에 혹시나 해서 여쭤봤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모하세요
0
0
특이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턴은 안되죠
0
0
처참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개월인지는 모르겠지만
인턴은 해당사항없습니더 ~
인턴은 해당사항없습니더 ~
0
0
느린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구직은 주로 석사 뽑지 않나요? 석사 하심 연구직 가능할듯요 인턴이면 거의 체험 형일듯 싶은데 인턴 한 기업 공채시 거기 인턴 안한 얘들 보다는 님이 더 메리트 있겠죠 전환형은 아예 처음 부터 공채 합격 스펙 넘어서는 조건 달아 놓고 인턴 공고 낼듯 예전에 한전에서 사무직렬 3학년 애들 대상으로 토익 900이상 학점 4.0이상 얘들 미리 뽑아가는것 처럼
0
0
깜찍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체험형이면 말그대로 체험. 채용형이면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