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끝나긴 하나요?
글쓴이
- 2020.06.22. 22:11
- 423
이러다 2학기 수업도 온라인으로 진행하겠는데... ㅠ
권한이 없습니다.
한창 유행중인데요 ㅋㅋㅋ 2학기 거의 확정이죠
0
0
찬란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끝남 포에버
0
0
조용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핸 어렵죠 뭐
0
0
촉박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호회에 소아과 개원의 계신데 그분도 3월에 날씨 더워지면 수그러 든다 하셨는데 전혀 아니네요 또 추워지면 슬 독감 처럼 유행한다 하셨는데 여름이 되도 이 놈의 역병은 사그라들지 않으니 전 완전히 박멸 되는건 넉넉 잡아 3년 예상 이용
0
0
방구쟁이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