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행주교수님 혹시 f 주시나요?
글쓴이
- 2020.06.23. 00:21
- 40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졸업해야하는데...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이거 아예 버렸는데 ㅠㅠ 낼 아침에만 좀 보고 가려구요 넘 어렵네요 이 과목
0
0
착잡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풍접초
저도 취준하느라 바빠서 아예 신경을 못썼네요 ㅠㅠ
D도 괜찮으니... F만 피했으면 좋겠어요
D도 괜찮으니... F만 피했으면 좋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주세요
0
0
침울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댕댕이덩굴
헙 ㅠㅠ 큰일났네
0
0
착잡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기!!
0
0
피로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주대첩의위엄 모르십니까....
0
0
늠름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혹시 죄송한데 성적 에프는 면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ㅠㅠ제가 너무 망해서..
0
0
흔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당매자나무
엌ㅋㅋㅋㅋ 에프 안받고 졸업 잘 했습니다..
저는 과제도 잘 안내서 D+인가 D0 받았던거 같네요
저는 과제도 잘 안내서 D+인가 D0 받았던거 같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에고 ㅠㅠ 답글 감사합니다!!
0
0
흔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