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06.23. 11:21
- 64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권한이 없습니다.
넵 사주세요
0
0
청아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때그때 다른거죠 뭐. 사주겠다 하면 가서 고맙다 하고 얻어먹는 거고, 별말 없으면 n빵 하면 되죠. 친구가 사주는 게 당연한 건 아니니까요
0
0
유치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가 사주는걸 당연하게 생각하는순간
취준생분 입사하기전까지 아마 점점 더 만나기 힘들어질겁니다
적당한 금액대는 취직한 친구분이 사주신다면 고맙다고 하고 그냥 먹어도
술먹거나 하면서 많이 나오는데도 사달라고라면
서로서로 나중에 뭔가 말 못할 애매함이 생김
취준생분 입사하기전까지 아마 점점 더 만나기 힘들어질겁니다
적당한 금액대는 취직한 친구분이 사주신다면 고맙다고 하고 그냥 먹어도
술먹거나 하면서 많이 나오는데도 사달라고라면
서로서로 나중에 뭔가 말 못할 애매함이 생김
0
0
청결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도 학생일때 가던곳이랑 크게 다르지도 않을텐데 왜사줌
0
0
수줍은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취업을 일찍한 편이라 보통 저 혼자 직장인인데
보통 친구들 만나면 다 사줍니다
보통 친구들 만나면 다 사줍니다
0
0
촉촉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이 사겠다하면 말리진 않음 ㅎㅎ
0
0
착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친구면 사는데 아끼지않고 사준다는데에 큰 걱정없이만날겁니다
0
0
멋진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N 빵 하세요.. 무슨 밤새도록 술먹는 것도 아니고 N빵하면 그리 큰 금액도 아닌데 그걸로 고민 하나요..
나중에 괜히 친구 사이 서먹해 집니다..
취업한 친구 입장에서도 만날때 마다 본인이 돈 더 내면 나중에 내가 계속 왜 그래야지 하는 순간 친구 사이 멀어집니다..
나중에 괜히 친구 사이 서먹해 집니다..
취업한 친구 입장에서도 만날때 마다 본인이 돈 더 내면 나중에 내가 계속 왜 그래야지 하는 순간 친구 사이 멀어집니다..
0
0
다부진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주면 얻어먹고 안사주면 엔빵하는거지뭐
대신에 취직하면 본인도 좀 사고
대신에 취직하면 본인도 좀 사고
1
0
귀여운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얻어먹기만 하면 자존감 떨어져서 N빵함
0
0
촉촉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