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 팁 좀 주실 수 있나요 ㅠ
- 2020.06.23. 19:26
- 49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남자인데도 운전이 너무 겁나고 감이 많이 없는거 같아 고민이에요
매일 새벽 차 거의 없을때
부모님 차로 연습하긴 하는데 이 실력으로 운전해도 되나 매일 좌절합니다 ㅠ..
어려운부분이
1.폭이 좁은곳에서 후진주차시 어느정도 나가서, 어느정도로 꺾어야하는지.
또 어디를 기준으로 이정도면 들어가도 되겠지 판단기준을 모르겠어요
(유튜브를 봐도 다 달라서..)
차가 suv라 제 실력에 비해 너무 커서 더 힘든거 같아요 ㅠ
2. 차가 많이 밀리는 곳에서 차선변경 타이밍. 특히 우측으로 변경시 사각이 너무 많아 힘들어요
간단한 팁이라도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 이렇게해도 문제없네?
어 이건도 괜찮네?
하는게 쌓이고쌓여 습관이 되면 자연스레 편해집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집에서 생각으로 시뮬레이션 해보세요 핸들을 어떻게꺾은다음에 어느쪽 사이드를 보고 언제 기어를 바꾸고.. 그리구 주차의달인 앱깔아서 그걸루 게임틈틈히 하면서 익혔어요 ㅋㅋ 주차할때 도움많이 되더라구요
2. 이건 일단 무대뽀?가 중요합니다. 일단 깜빡이를켜구 옆차선으로 붙으세요. 그러면 안끼워주려고 앞으로 더 붙이는 차가있고 앞으로 안붙이는 차가있는데요. 기다리다가 앞으로 안붙이는차 앞에 그냥 들어가면 됩니다. 시각은 숄더체크로 하심 되구영 천천히 하세여 훅훅 할필요 없어요 ㅋㅋ 글구 안끼워준다고 주눅들지마세요 부산에 유독 안끼워주는사람 많은듯ㅋ 뒤에서빵빵대도 무시하세요 글구 박는거아냐?? 이런생각 혹시하신다면 너무 개념없게 들어가는거 아니면 뒷차입장에서 자기가 박을거같으면 알아서 브레이크 잡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 왼쪽으로 들어가면 창문 열고 손 내미세요. 안비켜주면 쳐다보세요 그면 비켜줍니다. 오른쪽으로 들어갈땐 좀 용기가 필요한데 깜빡이 계속 키고 있음 그래도 나중엔 비켜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심히 연습해봐야겠어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각종 상황별 운전법 공식 등등 다 있어요
초보때 저거 보면서 이미지 트레이닝하니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람 없는 주차장에 페트병 양쪽에 세워두고 몇 번 하다보니까 괜찮아짐
2는 ㅈ대로 하면서 경적 소리 몇 번 듣다보면 어느정도 파악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