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도 비대면일까요?
글쓴이
- 2020.06.23. 19:42
- 81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초중고가 개학을 했지만
2학기에 대학교도 대면강의로 바뀔까요?
비대면이 이론대로면 효율적인데 정작 당하는 우리입장은 불편하고 시험도 찝찝하고 강의도 그렇고...
대면으로 하자니 코로나 감염발생하면 학교도 뉴스에 오르락내리락 하는거 불쾌할거고
아시는분 계시나요? 아니면 예측가능하신분?
내년에는 그래도 대면으로 갈지도 의문이지만... 이러다 평생 사이버강의로 대체되는건지... 학교의 의미가 없어짐
정말 학위만 따는 그런곳이 되는... 뭔가 인간의 마음속 진정한 욕망이나 관심이 드러나게 되는 찝찝한 세상이 되는건지
권한이 없습니다.
아직 아무도 모르죠
0
0
무심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월에 폭등하면 비대면할 거고
10명 20명 이정도 나오는 거면 대면 하지 않을까요
10명 20명 이정도 나오는 거면 대면 하지 않을까요
0
0
깨끗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대면할걸요 지금 시험치는것만봐도 시험치고 곧바로 건물 나가라고하고 자리도 번호 지정된곳에서만 치고 건물 입구에 온도재는사람 항시 대기해야하는데.. 개강하면 매일 이래야하고 유동인원은 몇배로 늘어날텐데 통제가 될까요?
초중고등학교는 몇명의 학생들이 학교라는 울타리안에서 있으니 가능하겠지만.. 대학교는 학생들이 학교안에만 머무는게 아니니까 힘들거같아요 ㅜ
초중고등학교는 몇명의 학생들이 학교라는 울타리안에서 있으니 가능하겠지만.. 대학교는 학생들이 학교안에만 머무는게 아니니까 힘들거같아요 ㅜ
0
0
유별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까지 추세로는 비대면 확정이네요
0
0
무거운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