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는 1인 미용실있나요
글쓴이
- 2020.06.23. 20:11
- 697
화려한 누님들이 즐비한 미용실은 좀 부담스러워서ㅋ(찐?)
1인이나 부담없이 머리자를수있는곳 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더콤마헤어 추천이요 부부두분이서 하시는데 남자분한테 자르시면 될듯
1
0
발랄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리룸이요
0
0
키큰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꽈리
여기 다운펌까지하면 너무 비쌈..
0
0
때리고싶은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창
0
0
짜릿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헤어오타쿠 김씨아저씨 추천이용
저는 말거는거도 별로 안좋아하는데
먼저 말 안걸면 거의 대화 없이 정성스레 잘라주세용
저는 말거는거도 별로 안좋아하는데
먼저 말 안걸면 거의 대화 없이 정성스레 잘라주세용
0
0
처참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나랑 같네. 나도 누님들 많은 곳 부담스러워서 여기저기 다니다가 피자스쿨 쪽에 있는 이쁘지오 미용실만감. 거기 아저씨 한 분만 계시는데 개편함. 내가 말 먼저 거는거 아닌 이상 말도 절대 안하심. 머리도 잘자름!
0
0
우아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