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범대 선배님들 계실까요?
글쓴이
- 2020.06.24. 01:46
- 29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현 3학년 재학생인데 이번 여름방학 때 교육학 인강 한 번 들어보는 거 추천하시나요!?? 토익이랑 병행할 예정입니다
느낌보고 베이스 쌓아보려고 하는데 나중에 본격적으로 준비할 때는 하나도 기억이 안날까봐 걱정되기도 해서 여쭤봅니다😭
아니면 차라리 다른 걸 하는 게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녀 비추합니다. 하나도 안날거에요. 어지간하게 공부한거아니면. 전공을 보세요.
0
0
어리석은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개모시풀
교육학대신 전공 인강을 들으라는 말씀이시죠? 아니면 전공 강의 들었던 거 말씀하시는 걸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들을 때 복습을 조금씩 하면 나중에 도움됩니다
뭐든 한번보는 것보다 두번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같은시기에 교육학인강을 들었지만 나중에 기억나는파트도 있고 아닌것도 있어요
뭐든 한번보는 것보다 두번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같은시기에 교육학인강을 들었지만 나중에 기억나는파트도 있고 아닌것도 있어요
0
0
눈부신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정영엉겅퀴
감사합니다 참고할ㄱ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보는것보다는 나은데 본인과 주변 사범대생들의 경험상 3학년때 보는 것은 좀 효율이 떨어지는 것 같네요.
보통 4학년 들어가는 1월 쯤에 보는 경우가 많긴 한데, 지금 보는 것도 안보는 것보다는 나은 듯 하네요.
강의 한바퀴 돌리면서 강의자료 획득 + 내용 서브정리 정도 미리한다고 생각하면 나중에 수험생활할때 엄청난 시간 절약이 되긴 할 거에요.
근데 개인적으로 본인이 3학년 여름방학으로 돌아간다면 토익이나 한국사, 교육봉사 시간채우기를 할 듯 해요. 만약에 토익이나 한국사 같은 단발성 공부말고 좀 빡빡하게 공부가 하고 싶으시다면 전공 흐름도를 미리 잡아두는 것이 교육학보다는 개인적으로 낫다고 생각합니다.
보통 4학년 들어가는 1월 쯤에 보는 경우가 많긴 한데, 지금 보는 것도 안보는 것보다는 나은 듯 하네요.
강의 한바퀴 돌리면서 강의자료 획득 + 내용 서브정리 정도 미리한다고 생각하면 나중에 수험생활할때 엄청난 시간 절약이 되긴 할 거에요.
근데 개인적으로 본인이 3학년 여름방학으로 돌아간다면 토익이나 한국사, 교육봉사 시간채우기를 할 듯 해요. 만약에 토익이나 한국사 같은 단발성 공부말고 좀 빡빡하게 공부가 하고 싶으시다면 전공 흐름도를 미리 잡아두는 것이 교육학보다는 개인적으로 낫다고 생각합니다.
0
0
진실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