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로써는
글쓴이
- 2020.06.24. 02:51
- 152
인생에서 월급 300정도의 직업을 구한다면, 그것만큼 기쁜일이 없을거 같은데, 월 300버는 직업을 구하는게 현실적으로 엄청 어려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화기 나온 친구들 중 대기업말고 좀 좋은 중견기업가니까 300~ 받던데용 !
0
0
적절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회화나무
전 비상경 문과라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 계약직 들어가서 존버하면 가능
0
0
초조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 직장에서 신입이 실수령 300 찍는거는 힘들지만
경력 조금만 쌓으면 충분히 가능
경력 조금만 쌓으면 충분히 가능
0
0
참혹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로'서'는
0
0
슬픈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구급 하고 존버
0
0
활동적인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상없이 300받고 있으면 노후는 우짜누
0
0
까다로운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