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겹은 월급조정이 필요함
- 2020.06.24. 16:33
- 1071
삼성처럼 해외에서 벌어오거나 일의 혁신이 없음
그냥 기반이 되는것들을 돌아가게만 하면되는일임
그래서 월급 300으로 상한제를 실시해야함
그렇게 하면 한전같은 경우에 인건비로 빠져나가는
비용도 아끼고 산업용 전기를 싸게 공급해서
대기업 경쟁력도 올라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볼펜은 제트스트림
국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트스트림 겁나 오래 쓸 수 있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하게 정리하려면 유니 볼 시그노0.38 강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공기업안다닌다고 저런소리하는건 문제있는거같은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죽을때까지 월급 300받는 회사 들어가는 사람들한테 전기 금융 교통을 맡기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