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겹은 월급조정이 필요함

글쓴이
  • 2020.06.24. 16:33
  • 1071

삼성처럼 해외에서 벌어오거나 일의 혁신이 없음

그냥 기반이 되는것들을 돌아가게만 하면되는일임

그래서 월급 300으로 상한제를 실시해야함

그렇게 하면 한전같은 경우에 인건비로 빠져나가는 

비용도 아끼고 산업용 전기를 싸게 공급해서 

대기업 경쟁력도 올라감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0
병걸린 광대수염 20.06.24. 16:36
샤프심 2개 형광팬 분홍색 하나 조금있다 저녁 먹고사기
0 0
허약한 만첩해당화 20.06.24. 16:41
병걸린 광대수염
샤프심 Uni 꺼 강추
0 0
억울한 반송 20.06.24. 16:58
허약한 만첩해당화
뭐 좀 아시는분이네
0 0
병걸린 광대수염 20.06.24. 17:06
허약한 만첩해당화
어 유니 그 일본제춤인가..? 맞으면 퀄 좋았던걸로 기억하는디
0 0
우아한 우단동자꽃 20.06.24. 17:44
병걸린 광대수염
맞을걸
0 0
허약한 만첩해당화 20.06.24. 17:51
병걸린 광대수염
ㅇㅇ맞음 저거 쓰다보면 딴거 못씀
0 0
늠름한 쥐똥나무 20.06.24. 18:27
병걸린 광대수염
샤프심은 유니
볼펜은 제트스트림

국룰
0 0
병걸린 광대수염 20.06.24. 18:29
늠름한 쥐똥나무
아 ㄹㅇ 제트스트림은 진짜 빨 파 검 심을 몇개를 갈았는지 몰겠네 각각각 20~30개는 갈아치운듯
0 0
늠름한 쥐똥나무 20.06.24. 18:30
병걸린 광대수염
공부를 얼마나 하길래 ㄷㄷㄷ
제트스트림 겁나 오래 쓸 수 있는데
0 0
허약한 만첩해당화 20.06.24. 18:32
늠름한 쥐똥나무
제트스트림도 좋은데
깔끔하게 정리하려면 유니 볼 시그노0.38 강추
0 0
병걸린 광대수염 20.06.24. 18:36
허약한 만첩해당화
그거 잘못하면 잉크크리 뜨지않음?? 바닥에ㅜ잘못떨어뜨렸다가 다시 쓸려고하면 아에 안나오거나 잉크 콸콸나오던데..
0 0
허약한 만첩해당화 20.06.24. 18:41
병걸린 광대수염
음 난 한번도 그런적 없음
0 0
병걸린 광대수염 20.06.24. 18:35
늠름한 쥐똥나무
형..고학번에 취준생이다,,
0 0
고고한 협죽도 20.06.24. 16:45
솔직히 맞는 말이긴 함...... 나도 여러번 이 생각하긴 했음
0 0
날렵한 속털개밀 20.06.24. 16:55
공기업 공뭔은 ㄹㅇ 생산성 제로
1 0
초연한 조팝나무 20.06.24. 17:03
우물안 개구리들
0 0
글쓴이 글쓴이 20.06.24. 17:24
초연한 조팝나무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0 0
외로운 먹넌출 20.06.24. 18:33
글쓴이
수자원공사 다녀서요ㅎㅎ
0 0
살벌한 병솔나무 20.06.24. 18:57
외로운 먹넌출
그래서 뭘 혁신적으로 개발하고 발전하시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6.24. 19:05
외로운 먹넌출
설명좀 해주세요 ..
0 0
해괴한 쥐오줌풀 20.06.24. 20:41
이름하야 캬루베로스
0 0
찌질한 논냉이 20.06.24. 22:24
님이 공기업다니면서 그런소릴 하면 설득력있을듯ᆞ
자기가 공기업안다닌다고 저런소리하는건 문제있는거같은데
1 0
글쓴이 글쓴이 20.06.24. 23:09
찌질한 논냉이
이해는 가지만 그 반대 아닐까요? ㅋㅋㅋ
0 0
찌질한 논냉이 20.06.25. 07:36
글쓴이
반대라는게 무슨소린지 모르겠네요 저도 공기업을 다니진 않지만 제가 들어도 말이 안되는 소리같은데 월급 300으로 상한제라니요..차라리 대기업처럼 기본급 낮추고 성과에 따라보너스지급을 크게하는게 낫죠
0 0
글쓴이 글쓴이 20.06.25. 10:09
찌질한 논냉이
오 그게 좋겠네요. 그래도 국가의 대외경쟁력을 위해서 기본적인 파이는 낮아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0 0
행복한 사람주나무 20.06.25. 03:30
회사바이회사, 직무바이직무, 사람바이사람(만년과장 등 어떤걸 선택하느냐)인것 같네요 한수원 다니시는 아버지를 오랫동안 보고 자란것도 있고 그쪽 관련 인턴도 다녀와서 느낀건데 해외쪽 거래가 많고 새로운 자원과 기술을 찾고 개발도 하는 기업이라면 배우고 익혀야할것이 매우 많은것 같더라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6.25. 10:09
행복한 사람주나무
부서바이 부서 기업바이 기업인것 같네요.
0 0
침착한 투구꽃 20.06.25. 14:49
기보다니는데 경쟁력 충분합니다. 돈 더받아야한다고 생각해요 저는
1 0
명랑한 율무 20.06.26. 19:14
기업 임금 낮추면 인력 수준 떨어지고 그로인해 또 사회적 비용이 발생할텐데 뭔 이딴 소리를ㅋㅋㅋㅋ

죽을때까지 월급 300받는 회사 들어가는 사람들한테 전기 금융 교통을 맡기니?
1 0
태연한 갯완두 20.07.01. 07:11
근데 공무원은 ㄹㅇ 돈좀덜받아야됨 그리고세금으로 성과급 개 ㅈ1ㄹ떠는것도못하게해야함 미친것들아님? 적자도못면하는주제에 ㅉㅉ
0 1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